안녕하세요, 김가은 고객님.
우선, 금주에 사무실 이사로 C/S 센터가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않아 불편을 겪게 되신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어제 반품 신청을 확인하고 배송은 중단한 상황입니다.
유선상으로 알려주신 계좌번호로 현재 환불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.
보다 만족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위하여 노력하는 YAHN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19일 월요일에 q&a에 주문취소 요청드리고 전화도 드렸었습니다, 답변도 없으시고 전화도안받으시던데 제가 물건 받아보고 반품해야하나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